#상태

2018년 7월 4일 수요일

계피의효능






한의학에서, 신체 조직의 특징은 뜨겁고, 뜨겁고, 달콤합니다.
따뜻하고 맵기 때문에 혈류를 잘 전달합니다.

 또한, 단전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좋고, 손이 차가울 때나 배가 아플 때나 좋다.
 그것은 또한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소화 불량, 복통, 설사 등이 있다면 요통이나 무릎 관절 통증에도 좋다.

이것은 또한 자궁의 혈액 순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랫배를 따뜻하게 해 주는데, 이것은 불규칙한 시기와 월경통에 좋습니다. 그리고 복부 통증, 기관지 염, 만성 기관지 염과 함께 오랫동안 기침을 하면, 그것은 또한 호흡기를 따뜻하게 하고 이식을 촉진한다.

 

계지는 따뜻하고 맵고 달콤한 맛이 난다.
계지의 따뜻한 성질은 기생 작용을 잘 하게 해 주어 피부나 팔다리를 부드럽게 해 준다. 그래서, 이것은 관절 통증이 일어나는 곳에서 오한, 열, 그리고 몸살에 효과적입니다. 관절통은 특히 목이 아프고 어깨 관절이 아픈데, 이것은 상체의 통증이다.

또한 차가운 것을 퍼뜨리고 통증을 멈추는 효과가 있고, 배와 복통이 있습니다.
복부의 다양한 관절 질환에 사용되는 하체 역할을 함으로써 복부의 다양한 증상을 개선한다.고기는 기름을 많이 먹고 향이 좋을수록 질이 더 좋아 진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약으로 사용한다면, 하루에 2에서 6그램을 먹으세요. 오래 끓이면 20분도 안 돼요.
의학적으로, 신체 시스템의 알데히드와 신체 시스템의 기름은 심장 운동을 자극하여 수축력, 심장 박동수를 높이고 관상 동맥 혈류를 증가시킨다.
그것은 또한 혈압을 낮추기 위해 혈관을 확장시킨다.


이것은 혈전을 예방할 수 있고 진정, 진통, 열을 유발할 수 있다. 위에
위 점막 자극으로 위 점막 자극으로 위의 주스 분비를 증가시키고, 복통을 예방하며, 위장 내에서 상호 작용을 촉진함가스 배출과 영양 흡수를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또한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고 장에서 비정상적인 발효를 억제하는 신경 자극 효과가 있다.  


또한 항균 효과가 있는데, 특히 그램 양성 저항에 효과가 있습니다.
치아를 생산하는 치아 유도제의 평균 성장률은 80%를 넘으며 산화 방지제와 항암 효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계피는 졸음을 막고 먼 거리를 운전하는 동안 피로를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계피 향은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피로를 덜고 의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신체 조직과 수수종의 따뜻한 성격 때문에, 여러분은 몸에서 많은 열을 느끼거나 아기와 근종을 복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계피의효능

한의학에서, 신체 조직의 특징은 뜨겁고, 뜨겁고, 달콤합니다. 따뜻하고 맵기 때문에 혈류를 잘 전달합니다.  또한, 단전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좋고, 손이 차가울 때나 배가 아플 때나 좋다.  그것은 또한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